사회 속 “놀라운 경험”을 만들어 갑니다.

    어바이어가 내거는 목표 중 하나는 우리의 기술을 통해 전 세계에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오는 것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세계적인 우려가 확산 중인 가운데 우리 사회 속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교육 및 비영리 부문의 상황을 고려하여 어바이어에서는 학생과 자원봉사자 및 직원이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나누며 업무를 계속할 수 있도록 긴급 지원책을 마련하였습니다.

    2020년 8월 31일까지 전 세계 교육 및 비영리 단체에 무료로 Avaya Spaces™ 비즈니스 버전을 제공합니다.* 이 앱은 화상 회의, 팀 협업 공간, 파일 공유 기능을 제공하는 간편한 클라우드 기반 앱입니다.

    교육 또는 자선 단체에 소속되어 있는 경우 본 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양식을 작성하여 무료 체험을 신청해 주세요.

Avaya Spaces 무료 구독을 신청하려면 아래 폼을 채워 주십시오. (주의사항 : 업무용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 주십시오.)

  • 계정 관리 담당자란?
    • 예, 또한 어바이어로부터 마케팅 이메일을 수신하는 데 동의합니다.
       
    • 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본인은 위에서 언급한 목적으로 어바이어 데이터베이스에서 정보를 처리하는 데 동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거나 언제든지 이메일 환경 설정을 관리하십시오.
    • Avaya Spaces을 사용할 경우 이용약관이 적용되며, 최신 서비스 개요가 모든 국가에서 확인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인지하였습니다. 체험 기간 종료 이전에 유료 구독이 진행되지 않으면 기간 종료 후 서비스 제공이 중단됨을 인지합니다.

Avaya Spaces™는 다음 국가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아루바, 호주, 오스트리아, 아제르바이잔, 바하마, 방글라데스, 바베이도스, 벨기에, 버뮤다, 볼리비아, 브라질, 영국령 버진 제도, 불가리아, 캐나다, 케이맨 제도, 칠레, 컬럼비아, 코스타리카, 크로아티아, 키프로스, 체코, 덴마크, 도미니카 공화국, 에콰도르, 이집트, 엘살바도르, 핀란드, 프랑스, 독일, 콩고, 마다가스카르, 모리셔스, 아랍 에미리트, 그리스, 과테말라, 온두라스, 홍콩, 헝가리, 아이슬란드, 인도, 인도네시아, 아일랜드, 이스라엘, 이탈리아, 자메이카, 일본, 룩셈부르크, 말레이시아, 멕시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노르웨이, 파나마, 파라과이, 페루, 폴란드, 포르투갈, 푸에르토리코, 루마니아, 세르비아, 싱가포르,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한국, 스페인, 스리랑카, 세인트루시아, 수리남, 스웨덴, 스위스, 태국, 트리니다드토바고, 튀니지, 터키, 우크라이나, 우루과이, 미국령 버지니아 제도, 미국, 에티오피아, 요르단, 나이지리아, 파키스탄, 베트남, 리히텐슈타인

Avaya 소개:
기업은 그들이 제공하는 “경험”을 기반으로 구축됩니다. 어바이어는 매일 수백만 가지의 그러한 “경험”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NYSE:AVYA).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어바이어는 전 세계 기업의 고객과 직원을 위한 지능형 통신 환경을 마련하여 기업이 비즈니스 성공을 이끌어 왔습니다. 클라우드와 온 프레미스, 그리고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통신과 협업을 강화하고 단순화하는 혁신적인 통합 오픈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앞으로의 신기술과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혁신과 파트너십, 끊임없는 노력을 약속드립니다. 어바이어는 여러분이 중요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뢰할 수 있는 기술 기업입니다. www.avaya.com/kr 을 참조하십시오.